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스타일옴므의 새로운 소식 및 이벤트를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안내] CJ대한통운 - 배송사 변경 안내
작성자

STYLEHOMME (ip:) 조회수 :5212

작성일 2016-05-0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첨부파일
목록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자주하는 질문이용안내 FAQ 입니다.

  • 주문관련

  • 결제관련

  • 배송관련

  • 교환/반품관련

  • 품절관련

  • 회원관련

  • 할인쿠폰관련

  • 적립금/예치금관련

  • 해외배송관련

  • 입점/제휴관련

  • [주문]비회원도 주문 가능한가요?
      RE 비회원도 장바구니를 이용하여 주문 가능합니다.        [구매하기]→[비회원주문] 으로 이용바랍니다.
  • [주문]비회원은 주문 확인을 어디서 할 수 있나요?
      RE 홈페이지 [주문조회]→[비회원주문]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주문]회원은 주문 확인을 어디서 할 수 있나요?
      RE 로그인 후에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또는 [주문조회]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주문]동일 상품일 경우 색상 및 사이즈 별로 주문할 수 있나요?
      RE 옵션을 추가선택하면 가능합니다.
  • [주문]주문 완료 후 상품 추가 및 변경을 하고 싶으면 어떻게 하나요?
      RE 상품이 발송 되기 전 [배송전변경/취소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요청하여 변경 가능합니다.        단, 상품 추가의 경우 결제는 무통장입금으로만 가능하며 보유 중인 적립금, 예치금 사용이 가능합니다.
  • [주문]묶음배송은 가능한가요?
      RE 묶음배송은 동일한 ID로 주문했을 경우 가능합니다.        묶음배송을 원하시면 상품이 발송되기 전 오후 4시까지 고객센터 또는 [배송전변경/취소문의] 게시판으로 요청하면 됩니다.        일부 주문서는 묶음배송이 불가한 경우도 있습니다.
  • [주문]오픈마켓 주문의 경우에는 스타일옴므 홈페이지에서는 주문 조회가 안되나요?
      RE 오픈마켓(지마켓, 옥션, 11번가, 스토어팜, 인터파크, 네이버페이 등)을 통한 주문은 해당 오픈마켓 홈페이지에서만 조회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 및 교환/환불의 경우도 주문을 한 오픈마켓 홈페이지로 요청하면 처리됩니다.
  • [주문]주문이 자동 취소되어 있어요!
      RE 주문 시 결제수단을 [무통장입금] 으로 선택 후 3일 이내 입금이 되지 않으면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        취소 된 주문은 주문서 복원 및 적용 된 할인 혜택이나 사용 된 쿠폰은 복원되지 않습니다.        입금을 한 경우라도 주문서에 작성한 입금자명(공백주의), 주문금액, 입금계좌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니        입금 완료 후 주문내역에서 입금확인이 정상 처리가 되었는지 확인 바랍니다.
  • [결제]무통장 입금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RE 주문 시 선택한 계좌로 입금자명 및 주문금액을 주문 후 3일내에 정확하게 입금하면 됩니다.        - 국민 551537-04-000821 ㈜반코어코리아        - 농협 317-0005-0602-31 ㈜반코어코리아
  • [결제]입금 후 입금 확인이 되지 않고 있어요!
      RE 주문 시 입력한 정보와 실제 입금 정보가 다를 경우에는 입금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입금자명(공백주의), 주문금액, 선택계좌의 정보가 일치해야 자동으로 입금 확인이 됩니다.        주문 후 3일이 지나 입금한 경우에는 주문서는 자동 취소 된 상태이므로        재주문 후 고객센터나 게시판을 이용하여 입금확인 요청바랍니다.
  • [결제]입금자명/결제금액을 다르게 입금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RE 주문 시 입력한 정보와 실제 입금 정보가 다를 경우에는 입금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나 게시판을 이용하여 입금확인요청을 해야 합니다.
  • [결제]주문이 자동 취소되어 있어요!
      RE 주문 시 결제수단을 [무통장입금] 으로 선택 후 3일 이내 입금이 되지 않으면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        취소 된 주문은 주문서 복원 및 적용 된 할인 혜택이나 사용 된 쿠폰은 복원되지 않습니다.        입금을 한 경우라도 주문서에 작성한 입금자명(공백주의), 주문금액, 입금계좌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니        입입금 완료 후 주문내역에서 입금확인이 정상 처리가 되었는지 확인 바랍니다.
  • [결제]에스크로 결제는 무엇인가요?
      RE 에스크로 결제란 에스크로 사업자(은행, PG사 등)가 소비자의 결제 대금을 예치하고 있다가        상품 배송이 완료 된 후 그 대금을 통신판매업자에게 지급하는 거래 안전장치 수단입니다.        에스크로 결제는 부분취소가 되지 않으며 구매자의 구매확정(배송완료) 후에는 주문취소가 불가합니다.
  • [결제]적립금/예치금 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RE 주문 시 예치금/적립금 란에 사용 할 금액을 입력하면 사용 가능합니다.        사용 가능한 예치금/적립금이 없을 경우에는 화면에 예치금/적립금 입력창이 노출되지 않습니다.        예치금은 최소 금액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하며        적립금은 보유 적립금이 최소 3,000원 이상부터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결제]현금영수증은 발행 가능한가요?
      RE 주문 후 [마이페이지]→[주문내역조회] 에서 직접 신청 가능합니다.        2일 내 신청해야 하며 기간 내에 신청을 못한 경우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발급 내역은 국세청 홈페이지(http://www.nts.go.kr/)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결제]카드 결제 후 부분 취소 가능한가요?
      RE 취소 요청한 상품의 결제금액만큼 부분 승인취소 가능합니다.        단, 카드사의 정책에 따라 일부 카드 결제는 부분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결제]결제 취소 시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RE 무통장 입금의 처리기간은 주문취소 후 약 3~5일 이내 결제 금액이 환불됩니다.        그 외 결제(카드,실시간,휴대폰 등)의 처리기간은 약 3~7일 소요됩니다. (카드사별 기간 상이)
  • [결제]휴대폰결제 관련 안내사항
      RE 휴대폰 결제 경우 승인취소는 이통사의 정책으로 결제당월 1일~31일까지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결제 해당 월에만 승인 취소가 가능하며 부분취소는 불가합니다.        결제 해당 월을 경과하여 취소(환불)요청 시 휴대폰결제 취소가 불가하며 적립금으로만 환불처리 됩니다.        (예:8월30일 결제→9월1일 취소(환불)요청→취소(환불)불가→적립금환불)
  • [배송]택배사 및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RE 스타일옴므에서는 CJ대한통운 배송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되며 5만원 미만 구매 시 배송비 2,500원이 부과됩니다.         - CJ대한통운 : 1588-1255, www.doortodoor.co.kr
  • [배송]배송기간은 며칠이 소요되나요?
      RE 배송기간은 결제 확인 후 약 2~5일 소요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주문 제작 상품(셔츠,슈즈,가죽자켓 등)은 약 2~14일 소요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인기 상품은 조기 품절이나 배송지연 될 수 있으며, 지연 될 경우 7~14일이 소요 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바랍니다.        교환상품은 자사로 반품 후 상품준비가 시작됩니다.
  • [배송]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RE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주문내역조회] 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비회원의 경우 홈페이지 [주문조회] 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 CJ대한통운 배송조회 : 고객센터1588-1255, 홈페이지www.doortodoor.co.kr, 모바일 앱
  • [배송]발송 문자를 받았는데,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요!
      RE 배송조회는 발송 당일 오후 9시부터 조회 가능합니다.
  • [배송]배송 메시지는 누가 확인하는 건가요?
      RE 배송 메시지에 작성한 내용은 배송 과정에서 택배기사님이 확인하는 메모입니다.        주문에 대한 요청 내용을 작성한 경우 저희 스타일옴므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배송]배송지연 시 어떻게 처리되나요?
      RE 주문 상품이 약 2~5일 이내 발송 되지 않을 경우 지연 된 상품을 확인 후에        고객센터에서 문자나 전화로 안내해 드립니다.
  • [배송]묶음배송은 가능한가요?
      RE 묶음배송은 동일한 ID로 주문했을 경우 가능합니다.        묶음배송을 원하시면 상품이 발송되기 전 오후 4시까지 고객센터 또는 [배송전변경/취소문의] 게시판으로 요청하면 됩니다.        일부 주문서는 묶음배송이 불가한 경우도 있습니다.
  • [배송]부분 배송은 어떻게 처리되고 확인하나요?
      RE 저희 스타일옴므에서는 전체배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간혹 다수의 상품을 주문하여 상품들의 준비기간이 소요될 경우        각 상품들의 준비기간에 따라 임의적으로 부분발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요청 할 경우엔 요청한 상품과 남은 상품의 결제금액이 각각 5만원 이상이 되어야 처리 가능하며        5만원 미만일 경우 배송비 2,500원이 부과됩니다.
  • [배송]당일 발송이란 무엇인가요?
      RE 재고가 준비되어 있는 상품에 한해 당일발송이 가능합니다.        당일 발송 상품은 당일 발송 아이콘으로 표시됩니다.        당일 발송은 당일 발송 상품으로만 이뤄진 주문에 한하며 오후 4시까지 결제 완료 된 주문서에 해당됩니다.        당일 발송 상품과 그 외 상품을 함께 주문 시 당일 발송은 되지 않습니다.
  • [배송]수령지 변경(주소변경) 을 하고 싶을땐 어떻게 하나요?
      RE 상품이 발송 되기 전 [배송전변경/취소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요청하여 변경 가능합니다.        단, 오후 4시 이전에 요청해야 변경이 가능합니다.
  • [배송]배송 중일 때 취소하고 싶으면 어떻게 하나요?
      RE 상품이 배송 중 상태에는 취소(환불)가 불가합니다.        상품 수령 후 반품 접수로 환불이 가능하며, 반품 시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배송]퀵 배송 및 화물 배송도 가능한가요?
      RE 스타일옴므에서는 택배 발송을 기본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퀵 배송 및 화물 배송은 불가합니다.
  • [배송]해외배송도 가능한가요?
      RE 우체국 EMS 배송이 가능한 지역이라면 가능합니다.        주문(결제) 후 해외배송요청 양식에 맞춰 [해외배송문의] 게시판에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 [교환/환불]교환/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RE 상품 수령일 기준 7일 이내 [교환/환불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반품요청을 해야 합니다.        신청서봉투에 배송비 5,000원 동봉 및 주문자명/연락처/사유/처리여부 메모하여        신청서와 물품을 함께 포장 후        CJ대한통운택배로 직접 반품예약접수하여 착불로 반송하면 됩니다.        반품주소지가 아닌 오프라인매장으로 반송 할 경우 부과 된 배송비는 전액 고객님 부담이며 저희 스타일옴므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택배 접수방법 : CJ대한통운 고객센터(1588-1255), 홈페이지(www.doortodoor.co.kr/), 모바일 앱        - 택배 반품주소 : (61223) 광주광역시 북구 서암대로 128 (신안동, CJ대한통운) 스타일옴므앞
  • [교환/환불]배송 전 주문변경/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RE 상품이 발송 되기 전 [배송전변경/취소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요청하여 처리 가능합니다.        단, 오후 4시 이전에 요청해야 변경/취소 처리가 가능합니다.
  • [교환/환불]교환 시 추가금 및 차액금은 어떻게 하나요?
      RE 교환 시 발생 한 추가금액은 스타일옴므 계좌로 입금하면 됩니다.        차액금액은 결제수단에 따라 환불처리 됩니다.
  • [교환/환불]맞교환 처리는 가능한가요?
      RE 죄송합니다.        스타일옴므에서는 정책상 맞교환 처리는 불가합니다.
  • [교환/환불]환불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RE 주문 시 결제했던 수단별로 취소처리됩니다.        부분취소가 불가한 결제수단의 취소 시에는 구매확정 상품의 금액을 입금 후 전체취소로 처리됩니다.        휴대폰결제는 결제월이 지난 후에는 승인취소가 불가하며 적립금으로만 환불처리 됩니다.        - 무통장입금 : 현금환불 또는 예치금환불        - 카드결제,간편결제,페이나우결제,실시간계좌이체 : 승인취소 또는 적립금환불        - 에스크로결제,휴대폰결제 : 승인취소 또는 적립금환불(부분취소불가)        - 적립금결제 : 적립금환불(재환원불가)        - 예치금결제 : 예치금환불
  • [교환/환불]환불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RE 무통장 입금의 처리기간은 주문취소 후 약 3~5일 이내 결제 금액이 환불됩니다.        그 외 결제(카드,실시간,휴대폰 등)의 처리기간은 약 3~7일 소요됩니다. (카드사별 기간 상이)
  • [교환/환불]적립금/예치금/쿠폰 사용 주문건 경우 환불 시 어떻게 처리되나요?
      RE 주문서에 사용 된 적립금/예치금은 주문 취소 시에 자동복원됩니다.        쿠폰은 자동소멸되어 재사용이나 재발급은 불가합니다.
  • [교환/환불]개인 결제는 어떻게 하는 건가요?
      RE 부분취소등의 이유로 구매금액에 대해 임의로 발생 된 금액을 개인결제를 이용하여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 [교환/환불]오배송/불량의 경우에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RE 새상품으로 교환 또는 환불로 처리됩니다.        오배송/불량의 경우라도 상품을 착용,훼손,수선한 경우 처리는 불가하며        상품 오배송/불량으로 인한 반품 시 배송비는 스타일옴므에서 부담합니다.        단 동일상품,동일색상,동일사이즈로의 교환처리되며        상품,색상,사이즈를 변경할 경우 배송비 2,500원은 고객부담입니다.        환불의 경우 나머지 수령 상품의 총 구매금액이 5만원 미만 시 배송비 2,500원이 부과됩니다.
  • [교환/환불]교환/환불이 불가한 경우가 있나요?
      RE - 수령일 포함 7일 이내 교환/환불 접수하지 않은 경우        - 고객 부주의로 인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착용흔적,이염,화장품,향수,섬유유연제 등)        - 인위적으로 상품을 손상시킨 경우 (라벨제거,수선,드라이크리닝,세탁,훼손,스크래치 등)        - 불량/오배송 이라도 처음 보내드린 새상품의 상태 그대로 보존되지 않은 경우        -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제작셔츠,수제화,가죽점퍼 등)
  • [교환/환불]오픈마켓을 통한 주문건은 어떻게 교환/환불하나요?
      RE 오픈마켓 주문의 교환/환불은 오픈마켓 홈페이지에서 반드시 교환/반품요청을 해야 합니다.        오픈마켓에 교환/반품요청 후 저희 스타일옴므 고객센터로 알려주시고 상품을 반송하면 됩니다.        교환의 경우 동일상품의 사이즈 교환만 가능합니다.        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원할 시에는 환불 후 재주문을 해야 합니다.
  • [품절/상품]주문 상품 품절 시 어떻게 확인이 되고 처리되나요?
      RE 주문 상품이 품절되면 고객센터에서 문자나 전화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품절 상품에 대해서는 변경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주문취소 시 나머지 구매금액이 5만원 미만일 경우 무료배송은 적용 되지 않으며 배송비 2,500원이 부과됩니다.
  • [품절/상품]세트 상품이 품절 시에는 어떻게 하나요?
      RE 세트 상품은 세트 판매가 기본 조건으로        구성품 중 하나가 품절 시에는 전체 상품 변경이나 주문 취소로 처리됩니다.
  • [품절/상품]어제 보았던 상품이 안보입니다. 품절인가요?
      RE 품절 상품은 상품이 삭제 되어 홈페이지에서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 [품절/상품]품절 상품은 재입고 되나요?
      RE 품절 상품 중 재입고 되는 상품은 상품명에 재입고안내가 기재되며        [재입고중] 카테고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품절/상품]자체 상품 경우 맞춤 제작 가능한가요?
      RE 스타일옴므 자체제작 상품이라도 맞춤제작은 불가합니다.        맞춤제작은 스타일옴므 오프라인 매장으로 문의하시면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안내 바로보기
  • [품절/상품]당일 발송 아이콘이 있는 상품은 당일 발송이 되는 건가요?
      RE 재고가 준비되어 있는 상품에 한해 당일발송이 가능합니다.        당일 발송 상품은 당일 발송 아이콘으로 표시됩니다.        당일 발송은 당일 발송 상품으로만 이뤄진 주문에 한하며 오후 4시까지 결제 완료 된 주문서에 해당됩니다.        당일 발송 상품과 그 외 상품을 함께 주문 시에는 당일 발송은 되지 않습니다.
  • [품절/상품]기획전은 어떤 상품들이 있는 건가요?
      RE 기획전의 상품들은 모두 정상 판매되던 상품이며        판매 시즌이 지났거나 재고가 소량 남은 상품 등이 할인 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재고 소진 시엔 품절 처리됩니다.
  • [회원]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RE 홈페이지의 [회원가입] 에서 가능합니다.        회원인증 서비스는 아이핀인증과 휴대폰인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회원]회원가입 혜택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RE 회원가입 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매 달 진행되는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합니다.        - 가입쿠폰 : 10% 할인쿠폰 자동지급 (최대 20,000원 할인)        - 생일쿠폰 : 20% 할인쿠폰 자동지급 (회원정보에 생년월일 등록 시)        - 후기쿠폰 : 상품 수령일 포함 30일 이내 착용 후기 작성 시 할인쿠폰 지급        - 출석체크 : 매달 25일 이상 출석 시 3,000원 할인쿠폰 자동지급        - 회원등급 : 등급에 따른 구매 적립금 지급+등업 시 등급별 추가 혜택 제공        - 즐겨찾기추가 : 홈페이지 하단 즐겨찾기 등록 시 적립금 500원 자동지급
  • [회원]아이디/비밀번호가 기억이 안나요!
      RE 홈페이지 [로그인]→[아이디찾기/비밀번호찾기] 를 이용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시 등록 한 휴대폰번호 또는 E-mail로 확인 가능합니다.
  • [회원]회원등급 및 등급혜택이 있나요?
      RE 회원등급은 지난 1년간의 총 구매한 실결제 금액(적립금/예치금사용,쿠폰할인,기타할인,배송비 등 제외)을 기준으로        매년 7월 1일 자동으로 변경됩니다.        ※회원등급 안내
  • [회원]나의 회원등급은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RE 로그인 후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회원]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RE 홈페이지 [마이페이지]→[회원정보] 에서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시 재가입은 30일 이후 가능하며, 보유한 적립금/예치금/쿠폰은 자동소멸됩니다. (복원불가)
  • [회원]휴면 회원이 뭔가요?
      RE 개인 정보 유효기간제 시행에 따라 1년 이상 로그인 되지 않은 고객의 개인 정보를 분리 보관하도록 시행되고 있습니다.        저희 스타일옴므 홈페이지에 1년 이상 로그인 하지 않은 경우 휴면 회원으로 분류되며        휴면 회원으로 분리되더라도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하면 다시 정상회원으로 등록됩니다.
  • [이벤트/쿠폰]어떤 이벤트가 진행되나요?
      RE 저희 스타일옴므에서는 매월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시즌마다 불시에 깜짝 할인 이벤트들이 진행됩니다.        - SPECIAL DAY : 14일 패밀리데이,28일 쇼핑데이,구매적립쿠폰        - FIVE DAY : 5일 수트데이,10일 아우터데이,20일 셔츠&팬츠데이        - 기타 : 신상10%할인,오늘만세일할인,기획전할인,게릴라할인(시즌오프), 반값할인 등
  • [이벤트/쿠폰]쿠폰은 어떤 종류가 있나요?
      RE 쿠폰은 고객님께서 직접다운받는쿠폰,조건부지급쿠폰,자동지급쿠폰으로 나누어집니다.        - 자동지급 쿠폰 : 회원가입쿠폰,생일쿠폰        - 직접다운 쿠폰 : 회원등급쿠폰,패밀리데이쿠폰,쇼핑데이쿠폰,수트데이쿠폰,아우터데이쿠폰,셔츠&팬츠데이쿠폰,구매적립쿠폰        - 조건부지급 쿠폰 : 상품후기쿠폰,출석체크쿠폰
  • [이벤트/쿠폰]쿠폰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RE [쿠폰존/쇼핑팁]카테고리와 상품상세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받은 쿠폰은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쿠폰] 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쿠폰]오늘만 세일과 기획전은 무엇인가요?
      RE 세일로 진행하는 상품들은 모두 정상 판매되던 상품이며        판매시즌이 지났거나 재고가 소량 남은 상품 등이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재고 소진 후 품절)        오늘만 세일은 정상 판매 상품을 단 하루 동안 20~50%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이벤트 종료 후 정상가 판매)        세일 상품들은 이벤트 상품으로 교환/환불이 불가하니 신중구매바랍니다.
  • [이벤트/쿠폰]출석체크 이벤트는 어디서 참여하나요?
      RE 홈페이지의 오른쪽 배너에 있는 [출석체크] 에서 참여 가능합니다.        매월 1일 오전 9시부터 새롭게 진행되며 월 25회 출석체크 달성 시 3,000원 할인쿠폰이 자동 지급됩니다.
  • [이벤트/쿠폰]결제 완료 후 할인 쿠폰 적용 가능한가요?
      RE 주문 결제 완료 후에는 할인쿠폰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할인쿠폰은 주문 결제 시 [쿠폰선택] 에서 직접 적용해야 합니다.
  • [이벤트/쿠폰]반품 시에 쿠폰은 재발급 되나요?
      RE 반품 시 상품에 적용 된 쿠폰은 자동소멸됩니다. 재사용 및 재발급은 되지 않습니다.        주문서 내 다른 상품에 적용 된 쿠폰도 사용조건이 유지되어야 쿠폰 혜택이 유지됩니다.
  • [적립금/예치금]적립금 및 예치금은 어떻게 적립되나요?
      RE 예치금 : 무통장입금에 대한 취소/환불 시 예치금으로 가능합니다. (차후 현금환불 가능)        적립금 : 상품 구매 시, 이번트 참여 시 자동으로 적립되며                    취소/환불 시 적립금으로 가능합니다. (차후 현금환불,승인취소 불가)
  • [적립금/예치금]어떻게 사용하나요?
      RE 주문서 작성 시 예치금/적립금 란에 사용 할 금액을 입력하면 사용 가능합니다.        사용 가능한 예치금/적립금이 없을 경우에는 화면에 예치금/적립금 입력창이 노출되지 않습니다.        예치금은 최소 금액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하며        적립금은 보유 적립금이 최소 3,000원 이상부터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적립금/예치금]현금 환불은 가능한가요?
      RE 예치금으로 환불 후 현금으로 재환불이 가능하며        적립금으로 환불 후에는 현금/승인취소로 재환불은 불가합니다.
  • [적립금/예치금]구매 적립금이란 무엇인가요?
      RE 상품 구매 시 결제수단을 무통장입금으로 이용하면 결제금액의 1%가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회원만 적용)        [매일 현금결제 1%적립] 쿠폰 사용 시엔 1%가 추가로 적립됩니다.
  • [적립금/예치금]미가용 적립금이란 무엇인가요?
      RE 미가용 상태일 경우에는 즉시 사용 할 수 없는 적립금이며        주문서의 상태가 배송완료(구매확정) 된 후 14일 후에 사용가능한 적립 예정금액입니다.
  • [적립금/예치금]주문 취소 시 사용된 적립금/예치금은 어떻게 되나요?
      RE 주문 취소/환불 시 사용한 적립금/예치금은 자동으로 복원됩니다.
  • [적립금/예치금]적립금과 예치금을 같이 사용할 수 있나요?
      RE 적립금과 예치금은 중복 사용이 가능합니다.
  • [적립금/예치금]쿠폰과 같이 사용할 수 있나요?
      RE 예치금은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며        적립금은 쿠폰과 중복 사용이 불가합니다.
  • [적립금/예치금]나의 보유 적립금/예치금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RE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에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적립금/예치금]현금 환불은 가능한가요?
      RE 예치금으로 환불 후 현금으로 재환불이 가능합니다.        적립금으로 환불 후 현금 또는 승인취소로 재환불이 불가합니다.
  • [해외배송]해외배송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RE 주문/결제 완료 후 [해외배송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신청하면 됩니다.
  • [해외배송]배송업체와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RE 해외배송은 우체국EMS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배송기간은 수령지(국가)에 따라 다르므로 상품 발송 후 주문서에서 EMS운송장번호로 조회/확인 가능합니다.
  • [해외배송]배송조회는 어디서 할수 있나요?
      RE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주문내역조회] 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비회원의 경우 홈페이지 [주문조회] 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 [해외배송]배송비는 어떻게 책정하고, 결제하나요?
      RE 해외배송비는 [EMS요금표] 기준에 따라 책정됩니다. (배송국가+상품무게)        배송비 책정 후 고객센터에서 고객님의 E-mail로 해외배송비를 청구합니다.        고객님께서 E-mail 확인 후 스타일옴므 계좌로 입금하면 됩니다.
  • [해외배송]상품이 품절될 경우에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RE 주문 상품이 품절 된 경우에는 고객님 E-mail이나 국내비상연락처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해외배송의 경우 E-mail을 수시로 확인바랍니다.
  • [해외배송]교환/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RE 상품 수령일 기준 7일 이내 [교환/환불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반품요청을 해야 합니다. 기간 경과시 어떠한 사유라도 처리 불가합니다.        반품시 배송비는 전액 고객님 부담입니다.        오배송/불량의 경우에는 [교환/환불문의] 게시판을 통해 정확한 사진 자료와 함께 사유를 작성해야 합니다.        - 해외배송 반품주소 : 415-843 2F, 3043, Hagun-ri, Yangchon-eup, Gimpo-si, Gyeonggi-do, Korea
  • [도매/제휴]스타일옴므와 도매 진행 및 제휴를 신청하고 싶습니다!
      RE [도매/제휴문의] 게시판을 통해 신청해 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신청인께 연락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