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상협찬] MBC 어장 라디오스타 '유상무' 협찬 연예인협찬 - 스타일옴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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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의상협찬] MBC 어장 라디오스타 '유상무' 협찬
작성자

정서윤 (ip:) 조회수 :446

작성일 2016-04-26 18:39: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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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이용안내 FAQ 입니다.

  • 주문관련

  • 결제관련

  • 배송관련

  • 교환/반품관련

  • 품절관련

  • 회원관련

  • 할인쿠폰관련

  • 적립금/예치금관련

  • 해외배송관련

  • 입점/제휴관련

  • [주문]비회원도 주문 가능한가요?
      RE 장바구니를 이용하여 주문할 수 있습니다.        구매하기→비회원구매로 이용 바랍니다.        
  • [주문]비회원은 주문확인을 어디서 할 수 있나요?
      RE 주문조회→비회원주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주문]회원은 주문확인을 어디서 할 수 있나요?
      RE 마이페이지 또는 주문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주문]동일상품도 사이즈 및 색상별로 주문할 수 있나요?
      RE 옵션을 추가 선택하면 가능합니다.        
  • [주문]주문 완료 후 상품추가 및 변경을 하고 싶으면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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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문]묶음 배송은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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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문]오픈마켓 주문은 스타일옴므 홈페이지에서는 주문조회가 안 되나요?
      RE 오픈마켓의 주문은 오픈마켓 홈페이지에서만 조회할 수 있습니다.        오픈마켓 : 네이버페이, 스토어팜, 지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등        
  • [주문]주문이 자동취소되어있어요!
      RE 주문 후 3일 이 내 입금이 되지 않으면 주문은 자동취소됩니다.        취소된 주문은 주문서 복원이 불가하니 재주문하여 이용 바랍니다.        주문취소 시 적용된 할인 혜택과 사용된 쿠폰은 취소되며 복원 및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입금자명(공백 주의), 은행명, 주문금액의 정보가 일치하지 않으면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니        입금 완료 후 주문내역에서 입금확인이 정상처리가 되었는지 확인 바랍니다.        
  • [결제]무통장입금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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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E 무통장입금의 입금확인은 30분마다 자동확인됩니다.        입금자명(공백 주의), 은행명, 주문금액의 정보가 일치해야 자동으로 입금확인이 됩니다.        주문서 작성 시 입력한 정보와 실제 입금정보가 일치하지 않으면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나 Q&A 게시판을 이용하여 입금확인요청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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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E 고객센터나 Q&A 게시판을 이용하여 입금확인요청을 해야 합니다.        입금자명(공백 주의), 은행명, 주문금액의 정보가 일치해야 자동으로 입금확인이 됩니다.        주문서 작성 시 입력한 정보와 실제 입금정보가 일치하지 않으면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주문 후 3일 이내에 고객센터나 Q&A 게시판으로 확인요청이 없으면 주문은 취소가 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결제]주문이 자동취소되어있어요!
      RE 주문 후 3일 이 내 입금이 되지 않으면 주문은 자동취소됩니다.        취소된 주문은 주문서 복원이 불가하니 재주문하여 이용 바랍니다.        주문취소 시 적용된 할인 혜택과 사용된 쿠폰은 취소되며 복원 및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입금자명(공백 주의), 은행명, 주문금액의 정보가 일치하지 않으면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니        입금 완료 후 주문내역에서 입금확인이 정상처리가 되었는지 확인 바랍니다.        
  • [결제]에스크로결제는 무엇인가요?
      RE 에스크로결제란 에스크로 사업자(은행, PG사 등)가 소비자의 결제 대금을 예치하고 있다가        상품 배송이 완료된 후 그 대금을 통신판매업자에게 지급하는 거래 안전장치 수단입니다.        에스크로결제는 부분취소가 되지 않으며 구매자의 구매확정(배송 완료) 후에는 주문취소가 불가합니다.        
  • [결제]적립금, 예치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RE 주문서 작성 시 적립금, 예치금란에 사용할 금액을 입력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사용 가능한 적립금, 예치금이 없으면 입력창이 노출되지 않습니다.        적립금은 최소 3,000원 이상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예치금은 최소금액제한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 [결제]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급받나요?
      RE 주문서 작성 시 현금영수증신청 여부를 선택하면 배송 완료처리 후 3~4일 이내에 발급 완료됩니다.        주문 후에는 마이페이지→주문내역조회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주문 후 2일 이내에 신청해야 하며 기간 내에 신청하지 못했을 때는 고객센터나 Q&A 게시판을 이용 바랍니다.        발급내용은 국세청 홈페이지(http://www.nts.go.kr/)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결제]카드결제 후 부분 취소 가능한가요?
      RE 취소금액만큼 부분승인취소처리 가능합니다.        카드사의 정책에 따라 일부 카드결제는 부분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결제]결제 취소 시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RE 무통장입금의 환급처리 기간은 주문취소 후 약 3~5일 소요됩니다. (주말, 공휴일제외)        카드결제, 실시간계좌이체, 휴대폰결제 등의 환불처리 기간은 약 3~7일 소요됩니다. (주말, 공휴일제외)(카드사별 기간 상이)        
  • [결제]휴대폰결제 유의사항
      RE 휴대폰결제의 승인취소는 통신사의 정책으로 결제당 월 1일~31일까지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결제월에만 승인취소가 가능하며 부분취소는 불가합니다.        결제월이 지나 취소요청 시에는 휴대폰결제승인취소가 불가하며 적립금으로만 환불 처리됩니다.        예 : 11월30일 결제→12월1일 취소요청→취소불가→적립금환불        
  • [배송]택배사 및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RE 저희 '스타일옴므'는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총결제금액이 70,000원 미만일 경우 2,500원이 추가됩니다.        리미티드 개별상품은 상품마다 2,500원이 추가됩니다.        
  • [배송]배송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RE 배송기간은 입금확인 후 약 2~7일 소요됩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주문제작상품(셔츠, 슈즈, 가죽자켓, ACC 등)은 입금확인 후 약 2~14일 소요됩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인기품목은 조기품절이나 배송 지연될 수 있으며 지연될 경우 약 2~14일이 소요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바랍니다.        교환상품은 저희 '스타일옴므'에 도착 후 교환접수가 완료되면 상품준비가 시작됩니다.        
  • [배송]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RE 운송장 번호를 확인하시면 CJ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 배송현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운송장 번호는 회원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은 주문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CJ대한통운 배송조회 : 1588-1255, www.doortodoor.co.kr, 모바일 앱        
  • [배송]발송문자를 받았는데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요!
      RE 배송조회는 발송 당일 pm 21:00 이후 조회 가능합니다.        CJ대한통운 배송조회 : 1588-1255, www.doortodoor.co.kr, 모바일 앱        
  • [배송]배송 메시지는 누가 확인하는 건가요?
      RE 배송 메시지는 배송과정에서 택배기사님이 확인하는 메모입니다.        주문에 관련된 요청내용을 작성한 경우 저희 '스타일옴므'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배송]배송이 지연되면 어떻게 처리되나요?
      RE 주문상품이 약 3~5일 이 내 발송되지 못하면        지연된 상품을 확인 후에 고객센터에서 문자나 전화로 안내해드립니다.        
  • [배송]묶음 배송은 가능한가요?
      RE 묶음 배송은 동일 ID로 주문했을 때 가능합니다.        상품이 발송되기 전 pm 16:00까지 고객센터 또는 Q&A 게시판으로 요청하면 됩니다.        일부 주문은 묶음 배송이 불가한 예도 있습니다.        
  • [배송]부분배송은 어떻게 처리되고 확인하나요?
      RE 전체배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수의 상품을 주문하여 상품들의 준비 기간이 소요될 때에 각 상품의 준비 기간에 따라 임의로 부분발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요청할 때에는 요청한 상품과 남은 상품의 결제금액이 각각 70,000원 이상이 되어야 부분발송이 가능하며        70,000원 미만일 경우 배송비 2,500원이 추가됩니다.        
  • [배송]당일 발송이란 무엇인가요?
      RE 당일 발송 아이콘으로 표시됩니다.        재고가 준비된 상품에 한해 당일 발송이 가능합니다.        당일 발송상품으로만 이뤄진 주문에 한하며 pm 16:00까지 결제 완료된 주문에 해당합니다.        당일 발송상품과 일반발송상품을 함께 주문하면 당일 발송은 되지 않습니다.        
  • [배송]수령지변경을 하고 싶을 땐 어떻게 하나요?
      RE 상품이 발송되기 전 고객센터 또는 Q&A 게시판으로 요청하여 변경 가능합니다.        pm 16:00 전에 요청해야 변경이 가능합니다.        
  • [배송]배송 중일 때 취소하고 싶으면 어떻게 하나요?
      RE 상품이 발송되어 배송 중 상태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상품 수령 후 반품으로 환불이 가능하며 반품 시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 [배송]퀵 서비스 배송 및 화물배송도 가능한가요?
      RE 택배를 기본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퀵 서비스 배송 및 화물배송은 불가한 점 양해 바랍니다.        
  • [배송]해외배송도 가능한가요?
      RE 우체국 EMS 배송이 가능한 지역이라면 가능합니다.        주문 및 상품 금액결제 후 Q&A 게시판의 해외배송요청양식에 맞춰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 [교환/환불]교환/반품(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RE 고객센터 또는 Q&A 게시판으로 반품요청을 해야 합니다.        상품과 신청서와 배송비 5천원을 동봉 후        CJ대한통운 택배로 직접 '반품예약접수'하여 착불로 반송바랍니다.        반품(교환/환불) 기간은 상품수령일로부터 7일입니다.        상품교환, 사이즈교환의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환불)은 고객님께서 왕복 배송비 5,000원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교환/반품(환불) 시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해주기 바랍니다.        편의점 택배, 타 택배사를 이용 시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교환/반품(환불) 진행이 원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품주소가 아닌 오프라인매장으로 반송할 경우 부과된 배송비는 전액 고객 부담이며 저희 '스타일옴므'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CJ대한통운 : 고객센터1588-1255, 홈페이지www.doortodoor.co.kr, 모바일 앱        교환/반품 주소 : (61269) 광주광역시 북구 동운로 173 (운암동, CJ대한통운) 스타일옴므앞        
  • [교환/환불]배송 전 변경,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RE 상품이 발송되기 전 고객센터 또는 Q&A 게시판으로 요청하여 변경 가능합니다.        pm 16:00 전에 요청해야 변경이 가능합니다.        
  • [교환/환불]변경, 교환 시 추가금 및 차액금은 어떻게 하나요?
      RE 저희 '스타일옴므'계좌로 입금하면 됩니다.        차액금은 결제수단에 따라 환불 처리됩니다.        국민 551537-04-000821 ㈜반코어코리아        농협 317-0005-0602-31 ㈜반코어코리아        
  • [교환/환불]맞교환처리는 가능한가요?
      RE 죄송합니다.        맞교환처리는 불가합니다.        
  • [교환/환불]환불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RE 주문 시 결제했던 수단으로 환불 처리됩니다.        에스크로결제, 휴대폰결제수단은 부분취소가 불가한 결제수단으로 적립금환불 또는 구매확정상품의 금액을 입금 후 전체취소로 처리됩니다.        휴대폰결제의 승인취소는 이통사의 정책으로 결제당 월 1일~31일까지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결제월에만 승인취소가 가능하며 부분취소는 불가합니다.        결제월이 지나 취소요청 시에는 휴대폰결제승인취소가 불가하며 적립금으로만 환불 처리됩니다.        예 : 11월30일 결제→12월1일 취소요청→취소불가→적립금환불        
  • [교환/환불]환불처리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RE 무통장입금의 환급처리 기간은 주문취소 후 약 3~5일 소요됩니다. (주말, 공휴일제외)        카드결제, 실시간계좌이체, 휴대폰결제 등의 환불처리 기간은 약 3~7일 소요됩니다. (주말, 공휴일제외)(카드사별 기간 상이)        
  • [교환/환불]적립금, 예치금, 쿠폰을 사용한 주문의 환불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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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환/환불]개인결제는 어떻게 하는 건가요?
      RE 정상상품 금액 외에 부분취소 등의 이유로 임의로 발생한 금액에 대한 부분을 개인결제를 이용하여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 [교환/환불]불량, 오배송, 정보상이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RE 동일상품, 동일색상, 동일사이즈의 새 상품으로 교환 또는 환불로 처리됩니다.        상품의 불량, 오배송, 정보상이로 인한 교환/반품(환불)배송비는 '스타일옴므'에서 부담합니다.        상품이나 옵션(색상, 사이즈)을 변경, 교환하게 되면 배송비 2,500원이 추가됩니다.        환불시 나머지구매금액이 총 70,000원 미만일 경우 배송비 2,500원이 추가됩니다.        오배송, 불량, 정보상이의 경우라도 상품을 착용, 훼손, 수선, 세탁 등 시에는 처리가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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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환/환불]오픈마켓을 이용한 주문은 어떻게 교환/반품(환불)하나요?
      RE 오픈마켓주문의 반품(교환/환불)은 오픈마켓 홈페이지에서 교환/반품요청을 해야 합니다.        구매 확정 된 상품은 교환/반품(환불)이 불가합니다.        오픈마켓에 교환/반품요청 후 저희 '스타일옴므' 고객센터로 알려주시고 상품을 반송하면 됩니다.        오픈마켓의 교환은 동일상품의 사이즈 교환만 가능합니다.        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원할 시에는 환불 후 재주문을 해야 합니다.        
  • [품절]주문상품품절 시 어떻게 확인이 되고 처리되나요?
      RE 주문상품이 품절되면 고객센터에서 문자나 전화로 안내해드립니다.        품절상품에 대해서는 변경 및 취소로 처리됩니다.        주문취소 시 나머지구매금액이 총 70,000만원 미만일 경우 무료배송은 적용되지 않으며 배송비 2,500원이 추가됩니다.        
  • [품절]세트상품이 품절되면 어떻게 하나요?
      RE 세트판매가 기본조건으로        구성품 중 하나가 품절되면 변경이나 취소로 처리됩니다.        
  • [품절]어제 보았던 상품이 보이지 않습니다. 품절인가요?
      RE 품절상품은 상품이 삭제되어 홈페이지에서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 [품절]품절상품은 재입고되나요?
      RE 품절상품은 재입고, 리오더가 되지 않습니다.        재입고, 리오더 되는 상품은 상품명에 재입고안내가 표시됩니다.        
  • [품절]자체상품은 맞춤제작이 가능한가요?
      RE '스타일옴므'자체제작상품이라도 맞춤제작은 불가합니다.        상품에 따라 오프라인매장에서 가능합니다.        오프라인매장안내        
  • [품절]당일 발송 아이콘이 있는 상품은 당일 발송이 되는 건가요?
      RE 재고가 준비된 상품에 한해 당일 발송이 가능합니다.        당일 발송상품으로만 이뤄진 주문에 한하며 pm 16:00까지 결제 완료된 주문에 해당합니다.        당일 발송상품과 일반발송상품을 함께 주문하면 당일 발송은 되지 않습니다.        일부 상품은 사이즈, 색상에 따라 당일 발송이 불가한 예도 있습니다.        
  • [품절]기획전은 어떤 상품들이 있는 건가요?
      RE 기획전의 상품들은 정상판매되던 상품이며        판매시즌이 지났거나 재고가 소량 남은 상품 등이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재고소진 시엔 품절 처리됩니다.        
  • [회원]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RE 홈페이지상단의 회원가입에서 가능합니다.        회원인증서비스는 아이핀인증과 휴대전화인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회원]회원가입 혜택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RE 회원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매달 진행되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가입쿠폰 : 10%할인 + 10%적립 + 무료배송쿠폰 자동발급 (SMS수신동의시)        생일쿠폰 : 20%할인쿠폰 자동발급 (생년월일등록시)        기타혜택 : 회원등급혜택, 후기쿠폰혜택, 즐겨찾기추가적립금혜택, 이벤트혜택        
  • [회원]아이디, 비밀번호가 기억이 안나요!
      RE 로그인→아이디찾기/비밀번호찾기를 이용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에 등록한 휴대전화 또는 이메일로 확인 가능합니다.        
  • [회원]회원등급 및 등급 혜택이 있나요?
      RE 회원등급은 지난 1년간의 총구매한 실 결제금액(적립금사용, 예치금사용, 쿠폰할인, 기타할인, 배송비 등 제외)을 기준으로        매년 7월 1일 자동으로 변경됩니다.        회원등급안내        
  • [회원]나의 회원등급은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RE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회원]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RE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재가입은 회원 탈퇴 후 30일 이후 가능합니다.        보유한 적립금, 예치금, 쿠폰은 자동소멸되며 복원은 불가합니다.        
  • [회원]휴면 회원이 뭔가요?
      RE 개인 정보 유효기간제 시행에 따라 1년 이상 로그인되지 않은 고객의 개인 정보를 분리 보관하도록 시행되고 있습니다.        1년 이상 로그인하지 않으면 휴면 회원으로 분류되며        휴면 회원으로 분리되더라도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하면 다시 정상회원으로 등록됩니다.        
  • [이벤트/쿠폰]어떤 이벤트가 진행되나요?
      RE 매월 할인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시즌마다 불시에 깜짝 할인이벤트가 진행됩니다.        SPECIAL DAY : 14일 패밀리데이, 28일 쇼핑데이, 구매적립쿠폰        FIVE DAY : 5일 수트+아우터데이, 10일 탑+팬츠데이, 20일 잡화데이        기타 : 신상5%할인, 겟세일, 시즌오프, 반값할인전 등        
  • [이벤트/쿠폰]쿠폰은 어떤 종류가 있나요?
      RE 자동발급쿠폰, 직접 다운받는 수동쿠폰, 조건부발급쿠폰 3가지입니다.        자동발급쿠폰 : 회원가입쿠폰, 생일쿠폰        수동발급쿠폰 : 회원등급쿠폰, 패밀리데이쿠폰, 쇼핑데이쿠폰, FIVE DAY쿠폰, 매적립쿠폰        조건부발급쿠폰 : 상품후기쿠폰        
  • [이벤트/쿠폰]쿠폰은 어디서 다운받나요?
      RE 쇼핑팁 카테고리와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받은 쿠폰은 마이페이지→쿠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혜택 적용, 쿠폰다운이 불가합니다.        
  • [이벤트/쿠폰]결제 완료 후 쿠폰 적용이 가능한가요?
      RE 결제 완료 후에는 쿠폰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쿠폰은 주문서작성 시 적용하여 사용해야 합니다.        
  • [이벤트/쿠폰]반품하면 쿠폰은 재발급되나요?
      RE 1회 사용한 쿠폰은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상품에 적용된 쿠폰은 자동소멸되며 재사용 및 재발급은 되지 않습니다.        다른 상품에 적용된 쿠폰도 사용조건이 유지 되어야 쿠폰 혜택이 유지됩니다.        사용한 쿠폰을 다른 상품에 적용할 수 없습니다.        
  • [적립금/예치금]적립금, 예치금은 어떻게 적립되나요?
      RE 예치금은 무통장입금결제에 대한 취소, 반품(환불) 시 예치금으로 적립됩니다.        적립금은 카드결제, 실시간계좌이체, 에스크로결제, 휴대폰결제에 대한 취소, 반품(환불) 시 적립금으로 적립됩니다. (재환원 불가)        
  • [적립금/예치금]어떻게 사용하나요?
      RE 주문서작성 시 적립금, 예치금란에 사용할 금액을 입력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사용 가능한 적립금, 예치금이 없으면 입력창이 노출되지 않습니다.        적립금은 최소 3,000원 이상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예치금은 최소금액제한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 [적립금/예치금]구매적립금이란 무엇인가요?
      RE 상품구매 시 결제수단을 무통장입금으로 이용하면 결제금액의 1%가 적립됩니다.        구매적립쿠폰을 사용하면 1% 추가 적립됩니다.        
  • [적립금/예치금]미가용적립금이란 무엇인가요?
      RE 미가용적립금은 즉시 사용할 수 없는 적립금입니다.        주문상태가 배송 완료되고 14일 후에 사용 가능한 적립예정금액입니다.        
  • [적립금/예치금]주문취소 시 사용된 적립금, 예치금은 어떻게 되나요?
      RE 사용한 적립금, 예치금은 자동복원됩니다.        
  • [적립금/예치금]적립금과 예치금을 같이 사용할 수 있나요?
      RE 적립금과 예치금은 중복사용이 가능합니다.        
  • [적립금/예치금]쿠폰과 같이 사용할 수 있나요?
      RE 적립금은 쿠폰과 중복사용이 불가하며        예치금은 쿠폰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적립금/예치금]나의 보유적립금, 예치금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RE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적립금/예치금]현금환불은 가능한가요?
      RE 적립금으로 환불 후에는 현금, 승인취소로 재환급이 불가합니다.        예치금으로 환불 후에는 현금으로 재환급이 가능합니다.        
  • [해외배송]해외배송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RE 주문 및 입금 완료 후 Q&A 게시판을 이용하여 신청하면 됩니다.        1. 상품 주문 및 주문금액입금        2. Q&A 게시판에 해외배송요청        3. 상품준비 후 무게를 측정하여 EMS 요금표 기준의 해외운임료를 이메일로 안내        4. 스타일옴므 전용계좌로 해외운임료입금 후 Q&A 게시판에 입금확인요청        5. 해외운임료입금확인 후 상품 발송        
  • [해외배송]택배사 및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RE 저희 '스타일옴므'의 해외배송은 우체국 EMS 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배송기간은 상품발송일로부터 약 7일 소요됩니다. (배송기간은 국가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해외배송]EMS 행방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RE 우편물번호 13자리를 확인하시면 인터넷우체국 홈페이지에서 EMS 행방조회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우편물번호는 회원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비회원은 주문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우체국EMS 행방조회 : 1588-1300, http://www.epost.go.kr        
  • [해외배송]배송비는 어떻게 책정하고 결제하나요?
      RE EMS 요금표 기준에 따라 책정됩니다.        상품이 준비되면 국가와 중량에 따라 책정된 요금을 고객센터에서 고객님의 이메일로 청구합니다.        이메일확인 후 저희 '스타일옴므'계좌로 입금하면 됩니다.        국민 551537-04-000821 ㈜반코어코리아        농협 317-0005-0602-31 ㈜반코어코리아        
  • [해외배송]주문상품품절 시 어떻게 확인이 되고 처리되나요?
      RE 주문상품이 품절되면 고객센터에서 국내비상연락처나 이메일로 안내해드립니다.        품절상품에 대해서는 변경 및 취소로 처리됩니다.        해외배송의 경우에는 이메일을 수시로 확인바랍니다.        
  • [해외배송]교환/반품(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RE 고객센터 또는 Q&A 게시판으로 반품요청을 해야 합니다.        교환/반품(환불)배송비는 전액 고객 부담입니다.        반품(교환/환불) 기간은 상품수령일로부터 7일입니다.        기간 경과 시에는 어떠한 사유라도 처리 불가합니다.        불량, 오배송, 정보상이 시에는 Q&A 게시판에 정확한 사진 자료와 함께 사유를 작성해야 합니다.        해외배송 반품주소 : 415-843 2F, 3043, Hagun-ri, Yangchon-eup, Gimpo-si, Gyeonggi-do, 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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